본문 바로가기

Members' Comment

전체 31건 페이지 1/4

소프트뱅크벤처스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65 (서초동) B wing 19F

최동언 책임

DCM DAY 매칭된 고동연 교수님 이번주 미팅예정 / 단기적으로 투자관련 활동 등 아이템 탐색중입니다.

소프트뱅크벤처스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65 (서초동) B wing 19F

최동언 책임

DCM DAY 참석후 김재경 교수님과 단기적으로 법인설립이나 투자금 유치의 니즈가 없으셔서 연구활동 관련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KAIST 산업 및 시스템학과 대전 유성구 대학로 291 (구성동)

장영재 교수

DCM DAY 참가를 통해 VC자문대표단과 네트워크 마련, 이번 시리즈 A에서 포스코기술투자로 부터 10억원 투자 시리즈 A 총 110억원 완료하였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미래과학기술지주(주) 대전 유성구 문지로 193 (문지동)

김판건 대표이사

DCM DAY 매칭한 신인식 교수님 플루이드는 미래과학기술지주에서 IR진행했습니다. 팀이나 BM에서 몇가지 걱정되는 면은 있지만, 저희는 투자에 긍정적 진행을 하려합니다. 다음 DCM DAY에도 우수한 기술에 투자하고 싶습니다.

KAIST 생명과학과 대전 유성구 대학로 291 (구성동)

김진우 교수

지난 DCM DAY 참가하여 (주)셀리아즈 창업를 7월 창업하였으며, 미래과학기술지주 투자를 받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되며, 추후 DCM DAY가 롱런하셨으면 합니다.

카이스트청년창업투자지주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11 (서초동) 드림플러스 강남 905호

정회훈 대표이사

KAIST DCM DAY를 통해 KAIST 유수의 기술을 확인하게되었으며, 특히 박성혁 교수 기술에 대해 카이스트청년창업투자지주 운용펀드중 카이스트대학창업투자조합 펀드에서 박성혁교수의 임팩트AI에 2억원을 투자하였습니다. 추후 DCM DAY를 통한 KAIST 우수기술에 투자할 수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KAIST 기계공학과 대전 유성구 대학로 291 (구성동)

이필승 교수

DCM DAY 참여를 통해 본격적으로 창업을 하게 되었으며, 관련 기술에 대한 VC 자문대표단에 많은 의견을 듣게 되는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KAIST 신소재공학과 대전 유성구 대학로 291 (구성동)

김상욱 교수

이번 DCM DAY에 참가하여 제가 창업한 "소재와 창조"가 VC 자문대표단에게 많은 조언과 재투자 기회를 얻게 되었읍니다.

KAIST 경영공학부 대전 유성구 대학로 291 (구성동)

박성혁 교수

DCM DAY 참가하여 VC 자문대표인 카창투(정회훈 대표) 운용펀드중 카이스트대학창업투자조합 펀드에서 저희 회사 임팩트에이아이에 8월3일 투자 2억되었고, 9월에 팁스 선정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KAIST 산업 및 시스템학과 대전 유성구 대학로 291 (구성동)

장영재 교수

오늘 DCM DAY에 좋은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교원창업과 교원기업 성장을위해 도움 주셔서 늘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조언도 명심하며 다임리서치 성장을 위해 고민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